본문 바로가기
음악정보

[뮤직]e.one 엑소,원더걸스,여자친구,우주소녀의 작곡가

by 겨_울 2018. 12. 13.
728x90
반응형

 

 

에이프릴의 '봄의나라 이야기' 라는
노래에 빠져서 듣다가
작곡가가 궁금해져서 찾아봤더니
e.one 이라는 작곡가였어요!

뭔가 익숙해서 생각해보니까
엑소의 lucky 를 작곡하셨던 분들!

궁금해져서 더 찾아봤어요!

 

 

 

 


대도서관의 잡쇼에도 나오셨더라구요!

VOS의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이
81년생 동갑내기라서
eight의 e와 one을 합쳐서
 e.one 이 되었다고 해요ㅎㅎ

VOS의 최현준님은 가수로 이미 알던분이라
더 신기했어요!

 

 


 

 

작사작곡 하신 곡들은 120개 정도 되는데
그중에 제가 원래부터 좋아하던
노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!

lucky - 엑소
봄의나라 이야기 - 에이프릴
비밀이야 - 우주소녀
기적같은 아이 - 우주소녀
그런사람 - 벤
Crystal - 에이핑크
A good boy - 백아연
SHE - 종현

이 곡들은 소년소녀한 상큼한 곡들이에요
완전 내 취향저격ㅋㅋㅋㅋ
이중에 '그런사람-벤' 이라는 노래는
별로 안유명하지만
혹시 이 취향이시라면 들어보는걸 추천!!



이 외에 보이그룹 노래는
환각 - 2PM
마네킹 - 신화
GOOD - 갓세븐
잘지내겠죠 - 비투비
반대로만 살자 - VOS

걸그룹 노래는
CUPID - 카라
바람에 날려 - 여자친구
사랑별 - 여자친구
팅커벨 - 에이프릴
따끔 - 에이프릴
I feel you - 원더걸스
어때? - 구하라
다쳐 - 나인뮤지스
딩동 - 라붐

요즘에는 우주소녀랑 에이프릴
곡 작업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!
앞으로 노래도 기대되네요!ㅎㅎ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